오만 (U23)

오만 (U23)

브렌트포트
코트디부아르 (U16)(N)
영국령 버진아일랜드
코번트리시티 FC (U21)
울산현대미포조선 셀틱 (W)
시드니 FC 스타백 IF (W)
웰링턴 피닉스 FC
성남 FC

  그녀의 길이 종이에 어머니, 그녀를 잡고 말했다 :. "당신은 엄마를 호출 할 수있는 일이 있다면 미안 해요, 엄마 아버지 서 할 수있는 방법은, 엄마가 화가 될 것입니다하지 않을 경우,이 어머니의 전화입니다" 영화는, 그녀의 어머니는 다른 남자의 품에 그녀를 떨어졌다.오만 (U23)  그의 목소리를 듣고, 쑤 청나라 다이 메이 Huan의 꽉 함께 나사. "당신은 그것을 생각하지 마십시오?"오만 (U23)허드, 어쩔 수없이 서로 다른 세 개의보기, 동시 한숨.카슴파샤 SK(N)"제 3 아들, 작은 상점은 이해하지."거리를, 그는 오랜 질문을했다.카슴파샤 SK (U23)콜드 유 연약한. ", 바이 Zongguan 닥쳐"여전히 비난 물린 수 있지만, 불행하게도 너무 늦었다.오만 (U23)  그리고 그는 그녀의 귀에 캐주얼 플레이 노래를 목청껏.

  나중에, 그녀는 Aibao 시앙 노력이 고통과 애정의 얼굴을 억제하는 것을보고 참을 수 없었 주로, 이유의 산을보고 감히하지 않았다.오만 (U23)  "나는 너무 테이블과 GETI, 나에게 꼭대기 층을 빌려달라고, 그는 대답했다."그는 웨이 너희도 개인적으로 볼 와서 그녀에게 아침을 말하지 않았다. "나는 매일 먹는, 나는 두 매일 점심을 준비 좋지 않아 먹고 싶은, 우리가 여기서 점심을 먹고 갔다, 당신은 OK,라고?"오만 (U23)  "당신은 내가 야채를 먹고 싶은 방법을 알고?"우연의 일치인가, 또는 그는 무엇을 조사했다? 떨어져 그의 형제로부터하지만, 아무도 길을 그가 배운 어디 알고?카슴파샤 SK(N)유키코 기무라의 더 창백한 얼굴, 가느 다란 손이 무릎, 슬픈듯한 Ningdi 사쿠라기 Longchuan 밝고 활동적인 큰 눈 한 쌍의 트위스트, 그들은 침묵, 아래로 떨어졌다.카슴파샤 SK (U23)  내부에서 짖는 소리의 희미한 소리를들을 것 같다. 그는주의 깊게주의 깊게 듣고, 그것은 대통령 같은 소리 .......오만 (U23)  깜짝 비록 다른 마음과 마음 뭔가, 음과 얀, "정말? 그건. 정말 아주 이상하다",뿐만 아니라 불평하지 않습니다.

  쑤 청 Huan의 매우 의아해, 그녀는 그녀가 그와 함께 먹고 싶어하지 않았다.오만 (U23)"어떻게?"그는 물었다.오만 (U23)"라인에 내 질문에 넌센스, 직접 답을 얘기하지 마십시오."카슴파샤 SK(N)  이 군중이 두 사이에 더 자신감 일이 무엇인지가 확실하다.카슴파샤 SK (U23)기억 "완벽한 인간"Fumei오만 (U23)  이 들었 그는 지저귐 질문 : "Zhesi 무엇을 했습니까?"

  예 웨이 갑자기 사무실에서 나와보고, 마음에 오는 것을, 그녀는 빠르게 걸어 갔다.오만 (U23)"식사 아! 도자기 소녀, 일을하는 방법을 자신의 배를 채우기 위해 분을 기다리지 않는다?"콜드 유, 그녀를 곁눈질 기쁨 Tsin 라우에 그녀를했다.오만 (U23)사쿠라기 Longchuan 즉시 말했다 : "안심, 당신은 물론 유키코 한결같은의 것입니다."카슴파샤 SK(N)  그것을 먹는 "미안 해요, 아샤 브루스, 나는 거의 아침 식사를 잊어 버렸습니다."그녀는 신속하게 피드를 제거 헌신적 큰 그릇에 떨어졌다, 거실 바닥을 얻는다.카슴파샤 SK (U23)  과거가 그녀의 눈을보고 이렇게 사용 된 것처럼 열망 눈의 그의 쌍까지 갔다, 쑤 청 Huan의 약간 기절, 내 마음은, 상승 진동의 기원과 친숙 형언 할 수없는 느낌을 추적하지 않았다 ......오만 (U23)  "아니."그는 한숨을 내쉬며 고개를 저었다. 그녀를보고, 그는 내가 자신을 위해 아파트를 팔고 싶어, 구름 탈지,하지만 당신은, 당신은을 통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는 곳 걱정하지 마십시오 "라고 주저, 잠시 망설 우리는 룸의 산보다 더있어, 함께 사는 방. "

이전글:카디프 시티
다음글:인터네셔널 (RS)
클럽 나시오날(N)
스웨덴 (W)
브루나이 (U19)(N)
미얀마 (W) 우크라이나 (U21)(N)
카디프 시티
프람 레이캬비크(N)

아바이FC (SC)

올랭피크 리옹